이단심문관
심판의 손길 영웅은 적들을 도발하며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 시킵니다
이단심문관의 분노 이단심문관이 대상에게 공격이 적중될떄마다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천사의 가호 신앙의 힘으로 보호되어 전투의 안전성을 향상됩니다
신성한 일격 이단심문관은 전투에서 상대방을 공격할시 적을 분쇄하는 공격을 할수있습니다
광휘의 오라 심단심문관은 아군의 치유능력과 피래를 증가시키고 안정성을 증가시키는 오라를 사용합니다
속도의 오라 이단심문과이 근처 아군의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천벌 번을 타격하면 강렬한 일격을 가할수 있습니다
정의의 일격 이단심문관의 분노와 신의 힘으로 피래를 입힐뿐만 아니라 잠시 동안 적을 둔화시킵니다.
대마도사
영혼 불태우기 특정 지역의 모든 적에게 이동속도와 공격속도 및 공격력을 줄입니다
흡수 적에게 주는 데미지 일부분을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전투 마법 주변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마법의 방패 방어막을 활성화 되면 영웅의 체력이 증가하고 피해를 흡수합니다 그리고 다른 능력에 효과가 연동됩니다
마법의 모닥불 영웅은 모닥불을 설치할수 있으며 마법 포탈로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모닥불 주변에서는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보호의 갑옷 영운의 허용치를 초과하는 피해를 받을경우 피해의 일부분을 차단합니다
수호마법 영웅의 갑옷을 강화하여 방어력을 높입니다 지능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빛의 일격 몇 번의 타격후 영웅의 근처에 위치한 적을 기절시키고 불에 태워 피해를 입힙니다
복수자
내면의 어둠 영웅이 근접 공격과 원거리 공격을 할수 없습니다,주문이 적용되는 동안 공격에 추가 피래를 입힙니다
소용돌이 타격 영웅이 근처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잠시 둔화시킵니다
낙인 영웅이 낙인을 찍으면 그 주위의 모든 적들이 기절합니다 낙인이 찍힌 근처의 적에게 초당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집행 영웅의 속도가 크게 증가하고 다음 타격은 적의 방어를 뚫고 특수공격을 합니다
보복 자신과 아군의 공격속도를 증가시킵니다
환영의 일격 떄릴떄 마다 스택이 축적되며 완전히 축적된 상태에서 공격을 하면 추가 데미지가 생깁니다
전투속도 같은 대상을 때리면 떄릴수록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필사적인 일격 영웅이 공격을 할 때마다 추가 피래를 입힐 수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파괴자
파괴의 낙인 파괴 대상에게 낙인을 새겨 여러가지 이점을 얻습니다
소멸(패시브) 낙인이 새겨진 대상의 내부를 파괴하며 파괴자는 자신을 가속시킵니다
분해 사용시 대상 주변의 적이 대상을 공격한다,또한 대상에게 들어가는 피해를 분할한다
파괴자의 본능(패시브) 능력으로 인한 번째 피해는 순수 데미지로 들어갑니다
파괴 본능(패시브) 낙인이 새겨진 적을 공격하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파괴자의 집요함(패시브) 낙인이 새겨진 적에게 주기적으로 피해를 줍니다
파괴 광선 파괴자가 강력한 에너지 광선을 유지시켜 닿는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에너지 파괴 파괴자가 강력한 폭발을 일으켜 적에게 피해를 주고 다른 방향으로 흩어지게 합니다
영역 파괴 사용시 관련 대상에게 피해와 기절을 줍니다 또한 '파과자의 본능'에 효과를 증가시킵니다
파괴자의 흡수 관련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체력의 일부를 회복합니다
범위 파괴 지정된 지점에 구체를 만들어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명중률을 낮춥니다.
시간 파괴 강력한 에너지를 뿜어내 시간의 연속성을 파괴시켜 주위 시간을 멈춥니다
악마 사냥꾼
악마의 번개 선택한 대상에게 번개를 방출하여 피해와 침욱을 겁니다
악마의 분노 분호한 영웅은 공격속도를 한계까지 올립니다
악마의 손길 같은 대상을 계속 공격할시 공격력이 증가합니다,초대 회 중첩
악마의 일격 선택한 지점에 악마의 일격을 가해 모든적에게 피해와 약화효과를 부여합니다
악마의 낙인 선택한 대상에게 악마의 낙인을 새깁니다,악마 사냥꾼이 낙인이 새겨진 적을 공격할시 피를 회복합니다
악마의 저주 일정 확률로 근접공격 시 대상에게 저주를 겁니다,저주에 걸린 적은 짧은 시간 동안 데미지를 받습니다
악마의 이동 즉시 대상에게 이동하여 피해와 기절을 줍니다
악마의 악의 대상을 공격할떄 추가피해를 준다, 악마화를 하고 떄릴경우 대상의 속도를 낮춥니다
지옥의 불(패시브) 공격을 받을시 공격한 대상은 불에 태워진다,대상은 속도가 감소하며 저주 피해를 받는다
악마의 회복력(패시브) 공격을 회피할시 체력을 회복합니다
악의의 재생(패시브) 죽음의 달하는 피해를 받으면 악마화를 하여 모든 체력을 회복합니다
악마화(패시브) 악마의 형태를 취해 물리피해량과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영혼 수확자
영혼의 치유 영혼의 힘으로 명의 아군을 치유하고 주기적인 치료를 합니다
희생 아군의 피를 이용해 대상의 피를 회복시킵니다
어둠의 의식 선택한 대상에게 자신이 받는 피해의 일부를 넘깁니다
항마의 방벽 마법 피해를 흡수하는 방어막을 부여합니다
영혼화 영혼의 세계와 잠시 하나가되어 모든 공격으로부터 보호를 받습니다,영혼의 세계와 하나가 될때 근처 아군들을 치유합니다
영혼의 갑옷 영혼의 힘으로 잠시동안 자신의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피의 치유 영적인 힘으로 자신의 체력을 희생하여 주변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영혼의 파동 선택한 장소의 적에게 강력한 둔화와 피해를 줍니다
영혼의 귀환 영적인 힘으로 죽은 자를 다시 부활시킵니다
동등한 생명 주변 아군의 체력 비율을 똑같게 만들고 추가로 각 아군의 체력의 %를 회복시켜줍니다
지옥의 안개 지옥의 안개에 닿은 적은 느려지며 잠시 동안 물리피해를 더 많이 받습니다
영혼 흡수 아군의 마나를 흡수합니다
천둥새
천둥화 천둥의 형태로 변한다,공격력이 증가하고 이점이 생깁니다
폭풍화 폭풍의 형태로 변한다,체력이 증가하고 이점이 생깁니다
낙뢰 대상에게 즉시 피해를 입히고 둔화를 부여합니다
천둥의 가호 선택한 아군에게 천둥의 가호를 내려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의 가호 선택한 지역의 폭풍이 생겨 적의 속도가 느려집니다
천둥번개(패시브) 타격시 %확률로 근처 적에게 번개를 쏘아낼수 있습니다
폭풍의 표식(패시브) 천둥새의 능력으로 대상에게 폭풍의 표식을 새깁니다
천둥방패 사용시 받은 피해의 일부를 흡수하는 폭풍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천둥의 정수 사용시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폭풍의 벽 적을 폭풍의 구름에 가두어 피해를 입힌다,또한 둔화와 명중률 감소를 부여한다
천둥세례 선택한 영역에 여러 번 번개가 내리게 만듬
천둥폭풍 짧은 준비 후 절대적인 번개의 힘을 주변에 퍼트려 피해를 준다
사격수
폭발성 포탄 사용시 일반 탄 대신 폭발성 포탄으로 교체하여 공격합니다
조준 사격 조심히 조준을 한뒤 조준대상에게 큰 피해를 줍니다,속도가 느려집니다
마탄 대상과 주변 적을 공격하는 마탄을 사용합니다
구속탄 여러 대상을 묶고 대상이 일정거리 이상 멀어지면 기절과 피해를 줍니다
보호의 포탄 선택한 지점에 특수한 발사체를 발사합니다,이 특수한 발사체는 적의 피해를 흡수하고 아군을 보호합니다
수류탄 투척 선택한 지점에 수류탄 투척 후 다수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충격 누적(패시브) 같은 대상을 연속 공격하면 공격력이 증가합니다,최대 회 중첩
연속 공격(패시브) 공격하다 보면 잠시 동안 공격속도가 늘어 날 떄가 있습니다
특수 탄(패시브) 공격하다 보면 특수 탄을 사용할 수 있는데 맞은 적은 강력한 피해를 받습니다
폭발성 탄환(패시브) 거리 이상에서 공격할시 폭발성 발사체를 발사해 추가 피해를 줍니다
사격기술(패시브) 사격능력을 향상시켜 능력에 새로운 효과를 더 할수 있습니다
섬광탄(패시브) 공격하다 보면 특수 탄을 사용할 수 있는데 맞은 적은 잠시 기절에 걸립니다
성기사
빛의 도발 사용시 근접 공격으로 체력이 회복됩니다,또한 주변에 도발을 가합니다
빛의 인장 사용시 근접 전투에서 성기사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복수의 인장 사용시 근접 전투에서 성기사의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천벌 선택한 대상에게 빛의 타격을 줍니다,영웅의 오라가 활성화 되었을시 대상에게 추가적인 피해와 기절을 줍니다
분노의 망치 빛의 망치로 대상을 강타하여 피해와 둔화를 겁니다
빛의 오라(패시브) 성기사의 오라의 노출된 대상은 치유력이 향상됩니다,또한 선택한 오라에 따라 특수한 이점을 받습니다
빛의 은혜 선택한 아군을 회복시킵니다,단 체력이 %미만일 경우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신의 방패 대상에게 강력한 방어막을 부여하여 피해나 저주를 차단합니다
빛의 부활 죽은 명의 아군을 부활시킵니다
거룩한 빛의 힘(패시브) 확률로 능력을 더 효율적으로 시전할 수 있습니다
빛의 기적(패시브) 근접 공격으로 적을 처지하면 주변 적에게 마법을 시전하여 주기적인 피해를 줍니다
속도의 증가(패시브) 모든 근처 아군의 공격력과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환영 마술사
환영의 일격 대상에게 피해를 주며 환영마술사는 자신의 환영을 소환합니다
환영 소환 근처 명의 적에게 피해를 주고 환영을 소환합니다
능력 강화 피해량을 영구적으로 증가시킵니다
환영 마술(패시브) 대성에게 추가피해를 입히고 환영을 소홥합니다
환영 마법 강화(패시브) 환영이 추가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환영과의 공조(패시브) 환영이 생길시 체력을 회복합니다
마법의 부적 마법의 부적을 사용해서 대상과 대상의 근처 적의 버프를 뻇고 주기적인 데미지를 줍니다
환영 가속 사용시 환영의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환영 조종 환영을 조종하여 한 대상을 공격하도록 만들수 있습니다
환영 마법 숙련(패시브) 환영의 수를 증가시킵니다
환영 마술사의 수련 환영마술사의 강화시킵니다
환영 마술의 극의 환영의 지대를 만들어 죽음마저 속여 아군을 지킵니다
북부 수호자
수호자의 신체(패시브) 적의 물리공격으로부터 보호를 받습니다,적이 영울을 공격하려고하면 피해와 기절을 받습니다
서리의 기운(패시브) 북부의 추위를 방출해 적들의 공격속도와 이동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서리의 손길 대상을 얼려 피해와 기절을 줍니다
서리의 발길 강력한 서리 공격을 해 상대방에게 둔화를 부여합니다
서리의 신체 사용시 영웅의 체력이 고정되며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서리의 저주 북부의 저주를 걸어 근접공격에 추가피해를 받습니다
서리의 냉기(패시브) 일정 확률로 대상을 기절시키고 추가 피해를 줍니다
서리의 폭발 영웅은 범위내의 모든 적을 끌어 당겨 피해와 초의 기절을 줍니다
수호자의 도발 도발을 하면서 높은 물리피해를 가합니다
서리의 은혜 자신과 아군의 마나를 회복시킵니다
마법의 늑대 마법의 부적을 사용해 강력한 늑대를 소환합니다
북부 늑대의 혈통(패시브) 소환된 늑대의 혈통을 강화시킵니다
심연의 전사
심연의 칼날 심연의 칼날을 만들어 반경 범위 내에 ㅇ있는 모든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심연의 물결 범위 이내에 있는 적에게 심연의 에너지로 피해를 입히고 둔화를 겁니다,심연의 칼날이 활성화 되있으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심연의 도발 심연의 에너지를 내뿜어 범위 내의 모든 적들을 도발합니다
심연의 폭발 범위 이내에 있는 적에게 심연의 에너지로 피해를 입히고 기절을 겁니다,심연의 칼날이 활성화 되있으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심연의 축적 기술이 활성화된 후 타격을 받으면 충격을 축적하며 축적을 해제하면 주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심연의 이동 .초후 지정된 아군 영웅에게 이동합니다,아군 주변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심연의 방패(패시브) 심연의 칼날을 사용할 때 모든 속성의 방어력을 우선하여 막습니다
심연의 보복(패시브) 일정 확률로 적에게 강력한 타격을 가할수 있습니다
심연의 근원(패시브) 심연의 칼날이 더욱 깊어집니다
심연의 번짐(패시브) 공격속도를 낮추고 적을 공격할시 주변의 모든 적을 타격할 수 있습니다
심연의 보호 주변 아군을 보호하고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심연의 저주 선택한 대상의 영혼을 주기적으로 파괴를 하면서 영웅은 체력과 마나를 회복할수 있습니다
몽마
혼돈의 화살 몽마가 대상을 불태워 기절시키고 주기적인 피해를 줍니다
매혹의 저주 몽마가 주위의 모든 적을 저주해 초동안 명중률을 낮춥니다
피 묻은 장미 몽마는 적의 체력을 흡수하며 추가 피해를 줍니다
어둠의 불꽃 몽마는 선택된 지역에 모든 적에게 흑마법을 사용하여 불태웁니다
몽마의 마법(패시브) 혼돈의 화살 사용시 추가적인 이점이 생깁니다
어둠의 은혜(패시브) 모든 아군의 이동속도가 증가하며 능력 사용시 마나가 회복됩니다
혼돈의 힘 능력을 사용한 후 사용하는 혼돈의 화살은 더욱 강력해집니다
혼돈의 폭발(패시브) 혼돈의 폭발을 사용하여 대상의 마법 방어력을 약화 시킵니다
어둠의 구체 몽마가 어둠의 구체를 날립니다,근처의 적들은 속도가 느려지고 피해를 받습니다
악마의 보호 몽마는 대상 지역에 악마의 주문을 시전하여 아군을 보호하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몽마의 매력 선택한 대상에게 물리 및 마법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부적을 부여합니다
악마화 몽마가 악마화를 하면서 주변아군의 전투효과를 증폭시킵니다
반딧불이
영적 연결 반딧불이가 영적에너지로 대상과 연결됩니다
속도(패시브) 반딧불이와 연결된 대상은 전투속도와 이동속도를 증가됩니다
회피(패시브) 반딧불이와 연결된 대상은 회피력이 증가됩니다
신체의 힘(패시브) 반딧불이와 연결된 대상은 물리피해량이 증가됩니다
마음의 힘(패시브) 반딧불이와 연결된 대상은 마법피해량이 증가됩니다
공존(패시브) 치유 목표량에 도달하면 반딧불이 자신도 체력이 회복됩니다
희생 자신을 희생해 아군에게는 회복을 적에게는 피해와 기절을 줍니다
토템화 반딧불이가 토템이 되어 주기적으로 주위 아군의 체력과 마나를 회복시킵니다
영혼강화 반딧불이와 연결된 대상은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회복 반딧불이와 연결된 대상을 회복시킵니다
부활 무덤에 영적 연결을 걸어 죽은 자를 되살립니다
영적에너지 방출 반딧불이가 영적 에너지를 내뿜어 근처 아군에게 마나를 회복시킵니다
야만전사
강력한 도끼 야만전사가 대상을 도끼로 공격해 피해를 입히고 잠시동안 기절시킵빈다
비열한 도끼 도끼에 맞은 대상은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감소합니다
강대한 도끼 강대한 힘으로 땅을 강타하여 주면적에게 즉시 피해와 주기적인 피해를 줍니다
흉폭한 도끼 선택한 대상에게 분쇄의 타격을 가하고 체력이 %미만일때 피해량이 배가 됩니다
광전사 광전사가 되어 공격력이 대폭 증가합니다
지옥의 비명 소리를 질러 적을 혼란스럽게 만듭니다,혼란에 빠진 적은 일정시간 공격이 불가능 합니다
야만전사의 신체(패시브) 공격속도와 특정 능력의 피해량을 증가시키지만 방어력이 떨어집니다
출혈의 도끼(패시브) 야만전사의 흉폭한 도끼질에 피해를 입으면 확률로 출혈에 걸리게 하며 출혈에 걸린 대상은 주기적인 피해를 받습니다
무기 휘두르기 야만전사가 무기를 회전시키며 주변 다수의 적을 공격합니다,이떄 야만전사는 마법면역 상태가 됩니다
야만전사의 본능(패시브) 확률로 야만전사가 더 많은 피해를 입힐수 있습니다
야만전사의 도발 주변 모든 적을 도발하고 강력한 타격을 가합니다
야만전사의 집착(패시브) 확률로 야만전사의 기술 중 일부가 주변 적에게 추가 피해와 기절을 줍니다
뱀파이어
에너지 흡수 뱀파이어는 적의 체력과 마나를 흡수하여 근처 체력과 마나가 가장적은 아군에게 나눠줍니다
직감 뱀파이어는 자신의 피를 소비해 적에게 피해를 주고 기절을 시킵니다
피의 발톱 적을 꺠물어 적에게 막대한 피해와 둔화를 겁니다
피를 거두는 자 뱀파이어는 자신의 피를 희생하여 전투속도를 높입니다,이떄 어두운 선물의 영향을 받으면 효과가 강화됩니다
피의 유대(패시브) 확률로 능력을 사용할때마다 추가피해를 입힐수 있습니다
피의 폭발 뱀파이어는 피의 마법을 사용해 체력을 희생하여 주변 모든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흡혈(패시브) 주문을 사용해 적에게 피해를 주면 체력의 일부를 회복합니다
피의 의식 자신의 신체를 희생하여 짧은 시간동안 불멸의 능력을 사용합니다
흡혈의 타격 확률로 뱀파이어는 적의 피를 흡수할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피의 표식 뱀파이어가 지정된 지점에 피의 표식을 남깁니다,표식이 새겨진 장소에 있는 적에게 더 많은 피해와 침묵이 걸립니다
어둠의 선물 뱀파이어가 아군의 피를 흡수해 힘을 강화합니다
혈액 감염 적의 피를 감염시키는 오라를 만들어 적들의 전투능력이 낮아집니다
정비공
스턴 건 대상에게 에너지를 방출하여 피해와 기절을 준다
유도 미사일 미사일을 발사해 적에게 피해를 주며 대상 근처의 적들에게 기절을 줍니다
압축폭탄 선택한 지점에 압축에너지를 생성하여 주변에 모든 적들을 끌어들여 피해를 주고 잠시 동안 속도를 낮춥니다
방사능 폭탄 에너지 무기로 지정된 지점에 폭발 피해 및 방사선에 의한 주기적 손상 피래를 준다
지뢰설치 움직임에 반응하는 폭발물을 지정된 지점에 설치
과부하 모든 시스템에 과부하가를 걸어 효과를 크게 증가합니다.
에너지 교환 생체 에너지를 사용하여 체력의 일부를 마나로 바꿉니다.
기계식 포탑 설치 주변 적을 공격하는 기계식 포탑 설치
시스템 개편 생성 된 포탑 시스템을 개선하여 공격 속도를 높입니다. 정비공은 자신의 힘을 강화할 수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일점사 정비공은 모든 포탑이 표시된 목표물에서 미사일을 발사하도록 명령하여 피해를 입히고 잠시 기절시킵니다.
에너지역학 기계공은 자신의 모든 지식을 사용하여 다음 능력의 사용을 극대화합니다.
에너지 집중 정비공은 자신의 모든 에저지를 포탑으로 이동시켜 공격력을 높입니다
악의 마술사
불타는 골렘 불 골렘이 하늘에서 던져져 특정 지역의 모든 부대와 기절 한 적에게 피해를 입 힙니다. 골렘은 영웅의 종이며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절대성 선택한 대상의 생명력이 % 미만이면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저주받은 영혼 선택된 명의 대상에게 이상한 저주를가합니다. 저주받은 대상이 공격하면 피해량의 일정량을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악령의 저주 영웅은 아군 유닛에 주문을 발동합니다.이 주문은 적에게 다시 입힌 피해를 반영합니다.
두려움 대상에게 악령을 붙여 잠시 동안 전투능력을 박탈시킨다,악령은 대상에게 피해를 준다.
정신력 회복 아군의 주문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받는 피해를 감소시킨다,사용시 마나의 일부분을 회복한다
영혼의 에너지 주변 모든 아군의 마나 회복
영혼의 소각 대상의 체력을 치유하지만 잠시동안 치유량을 감소시킨다
영혼의 귀환 근처에 있는 무덤으로부터 아군을 되살린다,부활된 아군은 잠시 동안 저주를 받아 치유량이 감소된다
그림자 충격 적에게 피해를 주는 폭박을 일으키고 잠시동안 기절시킨다
어둠의 말씀 죽음 악의 마술사는 적에게 피해를 주고 아군에게 치유를 한다
절단 악마의 번개가 내부에서 적을 태워 전투 효과를 줄이고 피해를 입 힙니다.
숲의 정령
마법의 창 대상에게 창을 던져 복합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기절시킨다
숲의 짐승 끔찍하고도 강력한 짐승을 소환합니다
소환수 강화(패시브) 소환수의 공격속도와 이동속도 증가
자연의 힘 지정된 지역에 자연에너지로 구성된 구름을 생성하여 적의 움직임을 약화시키고 피해를 입힌다,소환수가 구름에 노출된 대상을 공격할시 추가 피해를 가한다
자연의 축복 드라이어드는 강력한 전쟁 주문을 사용하여 공격속도를 높입니다
전쟁주문(패시브) 소환수의 체력과 마법 방어력 향상
상처치유 선택한 아군을 치유하고 방어력을 강화시킵니다
반딧불이 반딧불이를 소환합니다
짐승과의 통일(패시브) 소환수가 치명타를 가하면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반딧불이의 치유(패시브) 반딧불이가 투명화 능력을 사용할시 주변의 모든 아군이 체력을 회복합니다
야생의 생명(패시브) 소환수의 수준은 드라이어드의 수준에 비례합니다,소환수는 근접 공격을 받을때 체력을 회복합니다
연쇄 에너지 드라이어드는 마법 에너지를 방출하여 소량의 마나를 사슬에있는 개의 아군 대상으로 복원합니다.
죽음의 천사
영혼의 칼날 대상의 체력에 따라 피해를 입히는 영혼의 공격을 가합니다
영혼의 힘(패시브) 저주를 받고 죽은 적들은 죽음의 천사의 힘의 원천이 됩니다,엘리트 몬스터들은 일반 몬스터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집니다
죽음의 부정(패시브) 체력이 %미만이 되면 초동안 받는 피해를 치유효과로 받아들입니다
영혼 수확(패시브) 적을 공격할때 적의 영혼을 찢으며 전방의 모든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전투중독 적의 영혼에 전투와 피에 대한 갈증을 심어 자신을 공격하게 합니다,적의 영혼이 반응하여 공격할시 즉각적으로 피해를 가합니다
영적 연결 죽음의 소용돌이에서 영혼을 불러내 적을 묶고 혼란스럽게 합니다
영혼의 우물 영혼을 흡수하여 힘을 얻고 마나를 회복시키는 우물을 만드십시오
영혼의 일격 선택한 방향으로 영혼을 방출하고 닿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영적 연결를 구축했다면 대상은 심각한 둔화를 받을것입니다
사자부활 영웅은 자신의 모든 영적 힘을 사용하여 자신을 돕기 위해 어두운 힘을 요구합니다.
복수의 장벽 마법에 장벽에 둘러 싸여집니다,이때 시전자를 공격할떄 스택이 쌓이며 스택이 되면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 방패(패시브) 일정 확률로 피해를 회피합니다
영혼 도약 아군 대상에게 이동하여 물리 방어력을 높이고 주변의 모든 적을 밀쳐냅니다
수도사
태양의 일격 강력한 봉술로 적을 기절시키고 최고 높은 스탯에 따라 피해를 입힙니다
불의 호흡 수도사는 술을 통해 불을 내뿜으며 불에 닿은 적은 피해를 받는다
기의 방출 수도사는 에너지를 방출해 아군에게는 회복을,적에게는 피해를 줍니다
자연의 힘 자연의 힘중 하나를 특정 지점으로 방출합니다,단 이떄 주문은 가장 높은 스탯을 기준으로 사용합니다
폭풍의 봉술(패시브) 근접 공격을 할때 근처 명의 적에게 추가 공격을 합니다
술 중독시키기 적에게 술을 먹여 적의 이동속도와 명중률을 낮춥니다
이중타격(패시브) 수도사가 공격력을 증가시켜 확률로 대상을 두번 타격할수있습니다
연속공격 적을 공격할시 초동안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취권(패시브) 수도사는 전투중 공격을 피할수 있습니다,또한 체력이 일정량 이하가되면 초에 걸쳐 %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강력한 타격(패시브) 수도사는 확률로 보스가 아닌 적에게 기절을 시킬수있습니다
돌진 수도사가 적을 쳐서 기절시킵니다
수도사의 안개 수도사가 안개를 이용해 초동안 자신만의 안개전사를 소환합니다
불의 마법사
불꽃의 손길 대상에게 화재를 일으켜 심각한 피해를 입 힙니다.
불꽃의 숨결 원뿔범위의 불꽃을 방사합니다
불꽃의 복수(패시브)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할시 확률로 번개로 타격을 입히고 확률로 마나를 회복할수있습니다
불꽃의 장벽 불꽃의 장벽을 세워 주변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강렬한 불꽃(패시브) 사용 후 불꽃의 손길을 사용할시 적에게 둔화와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불꽃의 타격 .초동안 기절시키고 피해를 줍니다,확률로 이중 및 삼중 효과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불사조의 재 선택한 지역에 불사조를 일으켜 적의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의 불꽃 적의 경우 생명을 태워 피해를 입힙니다,아군의 경우 초에 걸쳐 총 체력의 %를 회복시킵니다
파괴적인 불꽃 파괴적인 불꽃은 발사하며 특정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강대한 피해를 입힌다
근원의 불꽃 불의 근원에게 도움을 요청해 물리공격력과 불 마법의 피해를 강화시킵니다
소각 화염을 방출하여 적의 체력을 태우고 잠시 동안 둔화 시킵니다
지옥의 불꽃 선택한 대상을 불태운다,불이 붙고나서 초후 대상이 사망하면 지옥불의 병사가 소환됩니다.
룬 마법사
룬 마법 한 대상을 계속 공격할시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흡수의 구체 특정 지점에 적을 끌어들이며 피해를 주는 구체를 설치합니다
반격(패시브) 적을 공격하면 영웅이 라인을 공격 할 기회를 얻습니다
룬 방출 개의 룬을 발사한뒤 룬에 닿은 적에게 피해와 기절을 입힙니다
부패의 룬 저주의 룬으로 대상에게 데미지를 가하고 공격속도를 증가합니다
저주의 룬 주위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관통의 룬 관통의 룬을 발사하여 적을 기절시키고 피해를 입힙니다
공존의 룬 충전된 에너지를 방출하여 피해를 나눠받습니다
방어의 룬 지정한 영웅에게 일정 시간 동안 죽지 않도록 보호 마법을 부여합니다.
힘의 룬(패시브) 룬 마스터는 잠시 동안 공격력을 높일 수있는 구체를 방출합니다. 자신 뿐만 아니라 근처 아군의 공격력을 증가시킬수도 있습니다.
사악한 룬 사악한 룬 문자를 사용해 적의 마나 일부분을 뻇고 피해를 줍니다
마법의 룬 강력학 피해를 가하며 체력의 일부분을 회복한다 또한 적에게 빙결 또는 침묵을 가한다
제사장
힘의 파동 대상을 치유하고 일정 시간 동안 속도를 높입니다.
치유의 물결 주술사는 자연의 힘으로 상처 입은 여러 아군을 치료합니다
토템 소환 주술사는 보이지 않는 장벽이 형성되는 토템을 생성하여 적의 침입을 막고 모든 아군을 치유하고 마나를 보충합니다.
제사 조상의 힘을 빌려 근처 명의 아군을 부활시킨다.
마지막 희망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체력을 회복시킨다
물의 영혼(패시브) 주술사의 기술을 강화하여 치유 주문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듭니다
화염 방출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히고 전투 속도와 이동 속도를 늦 춥니 다.
불의 영혼 근처의 모든 아군 영웅을 불러 들여 전투 특성을 높입니다.
짐승 소환 탱킹 능력이 있는 곰을 소환한다
파도 방출 주술사가 많은 파도를 내뿜어 적에게 피해를 입 힙니다.
번개 방출 선택한 지역의 모든 적들을 번개의 충격으로 피해를 입히고 잠시 동안 기절시킨다
원소의 폭동(패시브) 일부 능력을 사용할 때 주술사는 자발적인 파열을 일으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 힙니다.
흑마법사
박쥐무리 박쥐 무리를 풀어 데미지를 입히고 감염시킵니다
어둠의 칼날 영웅 주변에 많은 칼날이 생겨나며 닿으면 피해를 입습니다
고통의 저주 대상과 그 근처에 있는 모든 적에게 저주를 가합니다,이동속도와 공격속도 그리고 명중률을 낮춥니다,또한 주기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죽음의 씨앗 적대적인 대상에게 저주를 걸어 대상의 내부를 파괴시킵니다,초동안 %데미지 또는 %데미지와 대상의 이동 속도 %감소 시킵니다
피의 폭발 지정한 영역에 강력한 폭발을 일으키고 방출된 혈액이 적을 감염시키고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 흡수 적의 체력을 흡수하여 체력 회복
아포피스 소환 자신을 돕기 위한 끔찍한 괴물을 부릅니다,하나 이상
동사 주변적들을 빙결시키고 짧은시간동안 주기적으로 피해를 줍니다
안락사 주변에 적에게 즉시피해를 주며 잠들게 합니다,대상이 피해를 입을경우 잠에서 꺠어나게 됩니다
죽음의 얼굴 근처 부상당한 아군유닛의 체력을 치유합니다
죽음의 힘(패시브) 소환 된 아포피스의 마법저항력과 방어력 증가
방어막(패시브) 데미지를 받을 경우 초에 한번식 피해를 무시하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사냥꾼
저격(패시브) 초 동안 반경 이내에 적대 유닛이 없으면 사격 기술과 마법 저항력이 상승합니다.스킬을 활성화시 타겟에게 위협을 줍니다
얼음 화살 헌터의 공격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움직임마저 방해합니다
물보라의 힘 물보라의 힘으로 사냥꾼은 마나를 회복하고 공격속도와 공격력을 잠시 동안 증가시킵니다
피에 굶주린 살인자(패시브) 사냥꾼은 치명타할 가할때마다 마나를 회복합니다
사냥꾼의 표식 사냥꾼이 목표에게 표식을 새깁니다,표식이 생긴 적은 사냥꾼에게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강력한 화살(패시브) 공격할때 마다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얼음화살의 비 일정영역에 얼음의 화살을 일제히 사격한다
어둠의 한발 마비화살을 발사하여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한다
죽음의 한발 사냥꾼은 표시된 지점에 독화살을 쏜다,그리고 적중한 적에게 피해와 둔화를 건다
파괴적인 한발 사냥꾼이 마법 화살을 발사하여 대상과 대상의 뒤에있는 모든 적을 기절시킵니다
폭발 화살 폭발물을 발사하여 적에게 피해와 스턴을 주고 밀친다
강력한 동맹 늑대 소환
마법사
과 충전(패시브) 일정 확률로 마법사는 에너지를 추가로 가지며 일정 시간동안 스킬에 추가피해를 더합니다
음차원의 물결 마법사가 음차원의 에너지를 방출하여 적을 격퇴시키고 둔화와 피해를 줍니다
충전 된 구체 지정된 지멍에 강력한 에너지를 방출하여 일정시간동안 주변의 모든 적들에게 피해를 가하며 매초마다 기절을 시킵니다
얼음 장벽 마법사 주변에 강대한 얼음 장벽을 생성시킵니다.회피율이 상승하며 체력과 마나가 회복됩니다
운석 낙하 하늘에서 거대한 운석을 낙하시켜 경로의 모든 것들을 파괴합니다
불기둥 지정된 지점에 강력한 폭발을 일으켜 적을 다치게 합니다
방어막 미법사는 자신 주위에 방패를 만들어 자신에게주는 피해를 흡수합니다,주변의 모든 적에 대한 위협 수준이 낮아집니다
죽음의 손길 마법사는 선택한 적에게 번갸를 강타시켜 심각한 피해와 기절을 줍니다
눈보라 마법사가 지정된 지점에 눈보라를 내려 적에게 둔화와 피해를 가합니다
파멸의 에너지(패시브) 스킬이 번 명중할때마다 에너지가 상승하여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연쇄 번개 쵀대 명의 대상을 공격하는 마법,뒤로 갈수록 더 강한 피해를 가한다
천둥과 번개 하늘에서 내려지는 놀라운 힘이 번개를 내려 대상을 타격한다,그후 대상 주변의 적을 밀어 퍼트린다
죽음의 기사
감염 매초마다 적에게 피해를 주는 독의안개가 생겨나며 죽음의 기사가 가하는 모든 공격에대해 취약해집니다
피의 낙인 대상에게 피의 저주를 걸어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이 표식을 가진 대상이 피해를 받으면 주변 모든적에게 %의 피해를 일제히 가합니다
얼음의 손길 전에게 피해를 입히고 잠시동안 이동속도를 낮춥니다
피의 힘 적죽음의 기사가 적의 살을 찢고 피해를 입히고 적의 피로 영양분을 공급합니다
피의 갈증(패시브) 전투 중 체력이 %이하로 떨어질 경우 데스나이트는 눈에 띄는 이점을 얻습니다
죽음의 기사의 분노(패시브) 죽음의 기사가 체력의 일부를 회복하고 적에게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저주의 힘 죽음의 기사가 자신의 몸을 강화시켜 회피율을 증가시킵니다
연쇄 감염 명의 적에게 어둠의 영혼을 주입하여 침묵과 이동속도와 공격속도와 공격력을 초동안 감소시킵니다
죽음의 손아귀 다죽음의 기사가 적을 도발합니
얼음의 뱀 죽음의 기사가 그 지역의 모든 분노를 뿜어내어 그 안의 모든 적을 때리는 강력한 생물을 소환합니다.
망자의 군대 죽음의 힘으로 초 동안 전투해공을 소환한다
죽음의 타격 강렬한 물리 피해를 가하며 초동안 민첩을 증가시킴
암살자
둔화 여러 개의 칼날을 던진다,각 칼날은 적에게 둔화와 피해를 가한다
은신 사용시 이동속도가 매우 증가하며 은신상태가 됩니다,공격시 은신이 해제되며 추가피해를 가합니다
법칙의 의미 암살자가 대상에게 저주를 걸어 침묵을 겁니다 대상이 강제로 능력을 사용하려고하면 잠시 동안 기절을 하며 침묵을 당합니다
독 바르기(패시브) 암살자가 무기에 독을 바릅니다,공격할때 마다 적을 둔화시키고 추가데미지를 가합니다
목표 지정 암살자가 선택한 대상을 공격합니다,대상이 사망시 근처의 적이 표적이됩니다
필사적인 일격(패시브) 암살자가 % 적을 공격한 만큼 체력이 회복하며 적의 이동속도를 늦춥니다
그림자의 춤 반경 을 침묵의 땅으로 만들며 영역 내부의 적에게 매초 데미지를 줍니다
사나운 타격 스킬 사용시 전방에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잠시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비열한 타격(패시브) 필사적인 일격으로 적의 후방을 떄리면 추가피해를 입히며 일정 시간 동안 전투 속도가 증가합니다
특화(패시브) 둔화,독 바르기,필사적인 일격,비열한 타격,흡혈에 보너스 효과가 생깁니다
흡혈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적에게 가한 데미지의 일정량을 체력으로 변환시킵니다
독 웅덩이 주변에 독을 뿌리고 독에 중독된 적에게 상당한 피해를 주며 속도를 늦춥니다
드루이드
세계와의 연결 드루이드는 세계의 에너지와 결합하여 주변 아군의 마나회복력을 상승시킵니다
에너지 폭발 드루이드는 선택한 지역에서 에너지를 폭발시켜 적에게 피해와 둔화를 줍니다
자연의 일격 드루이드는 자연의 힘을 사용해 주기적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나무의 분노 드루이드는 마법의 힘으로 뿌리를 소환해 적을 뒤섞어 묶습니다
달의 일격 드루이드는 대상에게 강력한 에너지 공격을 하며 잠시동안 화염피해를 가합니다
토네이도 자연의 힘으로 거대한 토네이도를 소환하여 반경 반경에 있는 적을 끌어 당기며 초후 토네이도가 폭발하여 피해를 입히고 적을 기절 시킵니다
자연의 정수 자연의 본질을 이해하고 하나가된 드루이드는 더 효율적으로 치료가 가능해집니다.또한 이동속도가 약간 증가합니다
역행 드루이드는 아군 대상에게 자연의 축복을 걸어 매초 체력을 치유시킵니다
연쇄 치유 드루이드는 주변의 여러 대상을 치유하고 추가로 주기적으로 치유합니다
생명의 씨앗 드루이드는 선택한 지역에 생명의 씨앗을 던지며 목표에 도달한 씨앗은 생명력을 퍼트려 주변 아군에게 주기적으로 치료를 합니다
속도(패시브) 드루이드의 마법의 오라는 근처의 모든 아군의 공격 속도를 높입니다
완전회복 드루이드는 모든 아군의 마생명력과 마나를 회복시키고 짧은 시간동안 물리피해에 면역이 됩니다
프리스트
빛의 섬광 다수의 아군을 치유하고 주변 적에게 초 동안 기절을 시킵니다
치료 대상을 완전히 치유하고 잠시 동안 방어력을 높입니다
대축복 대상에게 일정 시간동안 치유의 축복을 내립니다,축복을 받은자는 맞지 않습니다
수호 아군 대상을 마법의 방패를 부여하여 마법에 대한 저항력을 향상시키고 주변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거룩한 힘 아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적들을 둔화시키고 피해를 줍니다
빛의 고리 다수의 불꽃 투사체를 투척합니다.아군에게는 회복을,적에게는 피해를 입힙니다
사신의 의복 사신의 힘을 취하여 어둠의 힘을 강화시키고 빛의 힘을 약화시킵니다
육체 저주 대상의 약점을 공격해 공격속도를 낮춥니다,이때 시간이 지날떄마다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 흡수 대상에게 저주를 걸고 체력을 흡수합니다 대상이 죽을경우 주변의 적에게 저주가 이동합니다
사신의 영혼 대상의 영혼을 태워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죽음의 힘(패시브) 사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어둠의 타격 사제가 적군에게 강력한 타격을 가합니다,아군이 근처에 있으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성전사
활력의 방패(패시브) 주위 아군에게 보호할수있는 기운 생겨납니다
신성한 회오리 일격 스플레쉬 공격이 가능해집니다
두 번째 삶(패시브) 죽은 자를 소생시킵니다
도발 주변의 모든 적을 도발합니다 또한 기사의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광휘의 힘 영운은 선택한 아군 대상을 치유하고 주위의 모든 적을 기절시킵니다
강인한 갑옷 사용시,영웅에게 마법의 보호막을 부여하여 받는 피해를 줄입니다
정의의 빛 정의의 정신이 번쩍이는 번개의 형태로 적에게 강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방패 치기 강격한 방패 타격, 방어력과 힘에 비례하여 데미지를 줍니다
복수의 인장(패시브) 전사가 공격하면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하늘의 힘 하늘의 힘이 적에게 떨어지며 피해를 입힙니다
화염의 갑옷(패시브) 적에게 반사데미지를 줄수있습니다
힘((패시브)) 일정 확률로 적에게 강렬한 일격을 가하고 일정시간동안 자신의 힘을 증가시킵니다
'Warcratf3 > 밀레니엄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레니엄RPG 맵 (0) | 2020.07.03 |
---|---|
8.2d 퀴즈 정답 (0) | 2020.07.03 |
밀레니엄RPG 기본정보 (0) | 2020.07.03 |